2014판춘문예

view

[은혜의 책]'성경 필사자 106명' 그들의 기도와 체험을 담은 간증

노컷뉴스 (뉴스) 2013.05.27 12:03 조회4
리뷰
[부산CBS 이강현 기자]


스마트폰과 컴퓨터가 없으면 정신적 붕괴로 하루도 살 수 없는 현대인들이 최근 아날로그적 감성을 자극하는 문화상품들에 오히려 열광하는 디지털 시대를 맞고 있다.

이런 가운데 순수 아날로그의 땀 냄새와 열정, 신앙심을 느끼게 하는 '부산CBS 54주년 성경필사본 전시회'가 범천동 사옥1층 전시장에서 열려 지역 교계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부산CBS는 부산에서 처음 개최하는 성경필사본 전시회와 함께 발간한 필사자 106명의 기념 간증집(효민출판사 출간)을 출판해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주님이 나에게 달란트를 주신 것 같습니다. 1년에 한 권씩 필사 했는데 전혀 피곤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주님의 은혜가 없었다면 필사는 엄두도 못냈을겁니다."

관광버스 운전을 하면서 쉬는 시간 틈틈이 성경을 필사한 고영진 권사(동부감리교회)는 한글과 영어, 일어, 중국어 등 4개 국어 필사본 4점을 완필했다.

또 성경 66권 전서를 4번이나 필사한 후 하나님을 영접해 교도소에서 출소한 A재소자는 성경을 공부하고, 전도사 고시에 합격했다.

"하면 된다. 구하라. 구하면 주실 것이다"는 하나님의 음성에 용기를 얻어 성경 쓰기를 결심하고, 한글을 깨우친 김두연 권사(북부산성결교회), 일본 국왕을 전도하기 위해 한글과 일어로 필사한 김수자 권사(명륜제일교회), 뺑소니 교통사고로 죽음의 문턱에 선 아들을 살리기 위해 하나님 말씀을 붙들고 나가야겠다는 의지로 쓴 성경을 필사하면서 성령의 역사를 체험하게 된 최미숙 집사(밀양마산교회) 등 필사자들의 간증이 책을 통해 이어진다.




이처럼 부산CBS는 간증집을 통해 필사자 106명이 필사 동기와 성경 66권 전서를 완필할 수 있었던 이유, 성령의 역사를 체험하게 된 이야기 등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고신대학교 부총장 이상규 교수가 책의 추천사인 '성경필사, 그 역사와 의의'를 통해 필사성경의 역사와 참 의미를 소개하고 영적훈련의 한 방법으로 '손으로 쓰는 기도'인 성경필사를 성도들이 쉽게 이해하고 도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소명교회 조영호 목사는 "필사를 해보지 않으면 경험할 수 없는 하나님과의 관계와 놀라운 성령의 역사가 기록돼 필사의 간접 경험과 나도 도전 해보겠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며 소중한 간증들을 함께 나눴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 부산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윤종남 목사도 간증집에 대해 "성경 필사는 생명을 필사한 것인데 우리 속에 생명이 임하여서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케 한 간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소중한 책"이라고 추천했다.

'성경 필사자 106명'의 기도와 정성을 담은 간증집은 오는 6월 5일(수)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부산CBS 사옥 1층 특별전시장에서 진행중인 '성경필사본 전시회'에서 정가 13,000원 보다 3,000원 할인된 10,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moonriver@cbs.co.kr

[네티즌 많이 본 기사]

손호영, 자살시도 현장 CCTV 공개…충격적인 화염
대구 실종 여대생 성폭행 당한 뒤 살해된 듯(종합)
[단독]어청수 전 경호처장, 퇴임후에도 관용차량 사용
여고생-여중생 성관계는 강간? 미국 사회 논란
'디테일'·'불통'…朴 대통령 리더십의 명과 암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컷뉴스 모바일웹] [스마트한 영상뉴스 '노컷V'] [뉴스 속 속사정, 'Why뉴스']
0
0
태그
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댓글쓰기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톡커들의 선택
  1. 1 대한항공 스튜어디스가 받은 프.. (86)
  2. 2 모 대학축제의 주막.jpg (31)
  3. 3 산다라박 별명이 벌쳐인 이유라.. (44)
  4. 4 사우디 학생의 위엄... (20)
  5. 5 연예인들 하두리 시절입니다. (58)
  6. 6 어른이 되서야 이해된 책들.JPG (41)
  7. 7 엄마.. 곰이 날 먹고있어.. 딸 .. (23)
  8. 8 고양이가 박스를 좋아하는 이유 (57)